티스토리 뷰

건강

대장암 전조 증상

502301 2023. 6. 13. 21:05
728x90
반응형

귀만 봐도 알 수 있어요

 

인체 축소판 귀에 발생한 이것대장암 전조 증상입니다

보통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하면 다른 부위를 떠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인체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곳은 바로 우리의 입니다.

귀는 단순히 소리를 듣는 일 외에도 뇌와 신호를 교환하고 또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중요한 일을 담당하는 기관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뿐만 아니라 귀는 우리 몸에 이상이 생겼을 때 신호를 보내주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귀에는 십이경맥의 모든 맥이 모여 있고, 200여 개의 혈 자리가 있어서 귀의 부위별 상태에 따라 얼굴, , 다리 등의 부위 뿐만 아니라 신장, 대장, 소장 등의 장기 건강상태까지 알 수 있는데요.

따라서 귀의 건강을 지키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귀의 색변화는 신체 기관 일부가 나빠졌음을 의미하는데요.

색의 변화가 귓불 주변에 나타난다면 얼굴 등 피부 건강이 악화한 것을 나타내며, 귓바퀴의 경우 어깨, 팔관절, 손목 등의 관절 부위에 건강이 악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로 귓 불에 혹이 잡히는 경우 켈로이드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켈로이드는 손상된 피부를 섬유 조직이 늘어나 생기는 질환으로 귓불에 혹이 생기는 일종의 변이 흉터로 귀를 뚫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 귀가 가렵고 귀지가 많이 나오는 경우 귀 무좀으로 불리는 외이도 진균증 현상입니다.

귀 안쪽에 곰팡이가 생기는 질환으로 귀에 통풍이 잘 되지 않아 내부가 습해지기 때문에 발생하는 증상인데요.

심할 경우 이명이나 난청을 초래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 외에도 청력저하라던지 이명현상 등 귀의 상태에 따라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지금 이 글을 보는 순간 당장 확인 해보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바로 나의 귀에 검은 반점이 어느 순간부터 나타나진 않았는지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갑자기 어느 순간부터 나의 귀에 검은 반점이 보이기 시작했다면 한국인이 세계에서 발병율이 가장 높은, 또 사망률이 3위에 달하는 끔찍한 질병일 수 있으므로, 절대 그냥 지나치시면 안됩니다

대장암

www.nhis.or.krnhis        국가 건강검진 

귀의 검은 반점이 보이기 시작했을 때 의심 할 수 있는 질병은 바로 대장암 입니다.

대장암은 발병 초기에 특별한 증상이 없어 소리없는 암이라고도 불리죠. 환자 본인도 인지하지 못한 채 암이 진행되거나 어느정도 진행된 이후에 발견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주로 복부의 불편감과 복통, 또 혈변과 점액변이라던지 배변 습관의 변화, 소화불량 등이 대장암의 증상이라고 알고 계셨겠지만, 귀에 원래 없던 검은 반점이 발견되는 경우에도 반드시 의심해보셔야 한다고 합니다.

그가 귀에서 대장암의 증거를 찾을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먼저 귀에서 알 수 있는 방법은 귀의 대장을 찾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한의학과 중의학에서는 사람의 구니느 오장육부와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를 이용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귀의 대장 혈 자리 부분에 딱딱하고 작은 뾰루지 혹은 검은 반점이 보인다면 대장암의 증상일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다가 배탈이 자주 나고 혈변까지 본다면 99% 확률로 대장암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중의사 우훙첸자이는 얼굴의 콧방울 옆과 눈 밑에서도 대장암의 징후를 알 수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얼굴의 콧방울 옆과, 눈 밑에 뾰루지가 반복적으로 나거나 검은 반점이 형성되어 있다면 반드시 병원으로 가서 위와 장 검진을 받아봐야 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50세 이후로는 5~10년마다 정기적으로 대장 내시경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가족력이 있다면 좀 더 일찍 대장내시경을 시행해야 하며, 유전성 대장암 환자의 가족이라면 20~25세에 첫 검진을 시작하여 1~2년 간격으로 검사를 받는 것을 권고한다고 합니다.

꾸준히 대장암 환자 수가 증가하는 만큼 조금이라도 의심된다고 하신다면, 대장내시경 검사를 시행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 먹으면 폐암에 좋은 식단  (0) 2023.06.14
물구나무 효과  (0) 2023.06.14
라면과 양은 냄비 최악의 궁합  (0) 2023.06.13
동안 만드는 비법  (0) 2023.06.13
가지의 효능  (0) 202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