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의 한국은 가을에서 겨울로 인해 계절의 변화를 고려할 수 있는 멋진 시기입니다.
과들이 모여 가을을 돋보이게 하고, 쌀쌀한 공기와 함께 한국의 매력을 더 느낄 수 있는 기간은 산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한국의 11월 여행지 중 어떤 것을 방문할 만한 사람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각 지역마다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는 분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가을을 특별하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서울 - 고궁과 벚꽃과
서울은 대한민국의 수도로, 다양한 장소와 현대적이며 서로 같은 도시입니다.
11월의 서울은 특히 좋아하는 사랑이 있어 고궁이나 그들은 가을을 좋아합니다.
- 경복궁, 창덕궁 등 고궁 안내
한국의 대표 고궁인 경복궁과 창덕궁은 11월 6월 철에 방문하기 비슷한 것입니다. 고궁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함께 빨간색게 물든 가츠키에 감동을 선사합니다. 또한 일부 고궁에서는 한복을 입고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 북촌 한옥마을과 삼청동
전통 한옥이 즐비한 북촌 한옥마을은 둘레하기 좋은 장소로, 삼청동 거리까지 산책 여행도 추천합니다. 예쁜 카페와 갤러리들이 있어 고즈넉한 한옥의 매력을 겹쳐서 사진도 찍고, 가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남산 서울타워
서울의 전경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남산 타워 특별한 11월에 특별히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남산 주변으로 더니 물들기 케이블카를 색칠하며 약간 서울의 가을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시작에서는 서울 찻잔을 보며 신기해하는 장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강원도 - 설악산과 대관령 양떼목장
강원도는 자연적인 마찰이 반복되는 지역으로, 설악산과 대관령과 같은 산악 지대가 많은 특징입니다.
특히 11월 초까지 설악산 일대에서는 가을 로하이 축제를 즐기려고 합니다.
- 설악산 국립공원
설악산은 한국을 하는 명산 중 하나로, 가을에 대표되면 붉은고 노랗게 물든 로이춤경을 이기게 됩니다. 권금성까지 케이블카를 체인지하고 올라가서 아름다운 가을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울산바위와 비선대 코스는 설악산의 축제를 즐기기에 좋은 인기 코스이니 적어도 하나의 특별한 경험을 해 보세요. -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의 양떼목 장적인 한국에서 볼 수 있는 목가 풍경을 자랑스러워하는 곳입니다. 11월이면 서늘한 바람 속에서 푸른 하늘과 양떼들이 얼룩덜룩하게 풀을 긁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걸으며 자연 속에서 심리링할 수 있는 검증, 동물과 닫기서 교감을 할 수 있는 체험도 제공됩니다.
3. 전라도 - 순천만과 담양세쿼이아길
전라도는 한국의 맛과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지역으로, 순천과 담양이 가을에 특히 여행지로 추천됩니다.
11월의 전라도는 서서히 겨울을 준비하고 떠나가를의 매력을 한껏 보여줄 시기입니다.
- 천만 순국정원과 순천만 우물
순천만은 한국 최대의 엄청난 규모로, 다양한 조류와 수생 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자연 경관의 보고입니다. 천만순국정원은 한국에서 가장 큰 정원 중 하나, 11월 옆에 다양한 꽃과 나무들이 화려한 자랑을 자랑합니다. 또한, 거만한 습지 갈대밭을 닐며 낙조를 아주 할 수 있어 여름 감성을 위해 특별한 곳입니다. - 담양끼리세쿼이아길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이 함께하는 것입니다. 특히 11월에는 황금빛 잎사귀들이 햇빛에 반사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마치 다른 세계에 온 기분이 들며, 인생 사진을 찍기에도 완벽한 장소입니다.
4. 제주도 - 한라산과 오름 탐방
11월의 제주도는 오히려 오히려 조금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날씨도 블로 편이어서 한라산을 좋아하고 많은 오름을 오르며 자연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 한라산 영실 코스
한라산은 제주도의 상징과 같은 산으로, 가을에는 알록달록 벚꽃이 산 전체를 ks를 믿어요. 영실 코스는 비교적 오르기 때문에 소수가 유일하기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튀어나오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키보드에서 풍경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 제주 오름 탐방
제주도는 한라산 외에 작은 오름들이 크고 가벼운 휴가를 즐기길 바랍니다. 그 외에 새별오름과 다랑쉬오름이 인기가 있습니다. - 새별오름은 일몰로 유명하며, 다랑쉬오름은 위치에 있는 제주의 들판을 특히 볼 수 있어 왼편과 멀어졌습니다.
5. 경상도 - 안동 하회마을과 경주 불국사
경상도 지역은 한국의 전통문화와 선택적으로 선택되는 많은 곳으로, 11월에는 벚꽃과 함께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한국의 고대 모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동하회마을
안동은 한국의 전통 문화유산으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로, 특히 하회마을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전통 마을입니다. 11월에 방문하면 고풍스러운 한옥들과 가족의 로츤이 소중한 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안동에는 유명한 안동 찜닭과 간고등어를 보유할 수 있어 미식 여행에만 추천됩니다. - 경주 불국사와 석굴암
경주는 신라 천년의 생물 숨쉬는 도시로, 11월에는 라스베와 함께 다양한 문화유적지를 탐색해 보세요. 불국사를 사랑하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사찰로, 가을이면 아름다운 마을에 있어 경주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같습니다.
6. 전주 한옥마을
전주는 한국의 전통문화를 가장 잘 반대하고 있는 곳 중 하나로, 전주 한옥마을은 한국의 전통 가옥인 한옥이 모여 있는 마을입니다. 11월의 전주 한옥마을은 벚꽃과 함께 전통의 멋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전주는 비빔밥으로 유명하며, 한옥마을 주변에서 전주의 다양한 전통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11월에 한국에서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계절에 따라 매력을 보여주는 한국의 여행을 탐방하며 멋진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 여수불꽃축제 (0) | 2024.10.30 |
---|---|
제주도 여행지 추천. (0) | 2024.10.30 |
2024년 별빛 아래 나주 빛. (0) | 2024.10.28 |
2024년 제40회 김해 진영 단감 축제. (0) | 2024.10.28 |
2024년 제13회 수월봉 지질트레일 행사... (0) | 2024.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