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이 좋은 운을 얻기 위해 절대적으로 맹신하는 이것은
큰 부자가 아니더라도 자기 인생에서 뭐라도 이룬 사람, 그래서 자기 인생의 자부심이 있는 사람들은 뭔가 합리적일 것 같고 과학적인 사고를 할 거라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작가가 책을 쓰기 위해 만난 여러 부자들은 의외로 점도 많이 보러 다니고, 운이 나쁘다는 행동은 절대 안 했다고 합니다.
그런 분들한테는 사실 노력하는 건 기본이라,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들을 모두 끝까지 해본 분들입니다.
거기까지 해봤으니까 너무 잘 아는 거예요. 성공하는 게 사람 힘만으론 안된다는 것을.
노력은 기본이고 거기에 좋은 운을 만나야 뭔가 일이 잘 된다는 걸 이분들은 경험으로 잘 아는 거죠.
그래서 보통 사람들보다도 운에 나쁘다는 일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유난히 조심하는 것이 바로 말!
단순히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무속신앙의 금기사항인 것처럼 절대 하지 않는 말은 무엇일까요
운이 나쁘다
행사장 같은 곳에 가면 분위기를 띄우려고 추첨으로 경품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본 적 있으신가요
그런 장소에 가면 꼭 이런 말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나는 이런 거 잘 안돼. 당첨운이 없어”
농담, 우스갯소리로 할 수도 있는 말이지만 부자, 성공한 사람들은 농담으로라도 이런 식의 말은 절대 입 밖으로 꺼내지 않으려고 애쓴다고 합니다.
내가 부모복이 없어서, 자식복이 없어서
혹은 운이 없어서 시험에서 떨어졌어, 여행운이 안 좋았는지 이번 여행에서 계속 비가오네 등등 탄식으로라도 복이 없다, 운이 없다 이런말들은 절대 입밖으로 꺼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사는것도 힘든데 말로 푸념도 못하냐 물론 그런 기분을 느껴봤고 이해가 가고 그럴수도 있어요.
그러나 한가지 분명한건 부정적으로 말하는 사람이 원하는 것을 이루고 잘 사는 것을 본적이 없습니다.
부자, 성공한 사람들은 스스로가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말합니다.
온 우주가 내가 하는 말을 듣고 있다가 그대로 돌려주는 건 아니라고 해도 내가 내뱉은 말은 내가 가장 먼저 듣게 되고, 나 자신이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야 내 인생의 방향이 전체적으로 내 뜻대로 흘러가는 데 도움을 주는 건 맞는 것 같은데요.
뭔가를 이뤄낸 사람들이 보이는 공통점이라면 그게 아예 일리 없는 건 아닐 것 같습니다.
내 말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마법의 주문이다. 라고 생각하시고 자신이 생각하는 성공을 이루시고 원하시는 인생을 사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