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일하게 상하지 않는 음식, 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리는 이것”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여러분 달달한 음식 좋아하시나요
달달한 음식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달달함을 대표하는 벌꿀은 실제로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의사들도 안 알려줄만큼 그 효능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합니다.
벌꿀은 아이들도 잘 먹어서 약을 못 먹는 아이들이 먹어도 좋고, 꿀하고 같이 섞어 먹어야 하는 또 다른 한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벌꿀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곤할때
몸이 피곤하고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을때 아래와 같이 섞은 반죽으로 칫솔질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렇게 칫솔질을 한 분들이 더 민첩하고 유연성도 뛰어났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꿀 1스푼 반 + 계피가루 뿌린 한 컵의 물을 이용해서 칫솔질을 한다.
감기에 걸렸을 때
감기를 미리 예방할 수도 있고 감기에 걸렸을 때도 아래와 같이 3일만 먹으면 감기가 금새 그치고 코감기도 확 뚫린다고 합니다.
꿀 1스푼 + 계피가루 1/4스푼을 섞어 먹는다.
노화방지
꿀 4스푼 + 계피가루 1스푼 + 3컵 분량의 물을 넣고 차처럼 끓여 하루에 1/4컵씩 마신다.
체했을 때
계피가루 2스푼 + 꿀 1스푼을 섞어 먹는다.
콜레스테롤 예방
꿀 2스푼 + 계피가루 작은 3스푼을 섞어 먹는다.
입냄새가 날때
꿀 작은 1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 + 뜨거운 물 에 타서 입안을 씻어 낸다.
심장병 예방
꿀 + 계피가루를 반죽해서 잼대신에 빵에 발라서 먹는다.
관절염 예방
더운물 1컵 + 꿀 2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을 섞어 마신다.
여성들의 방광염 예방에 특효약이라고 합니다.
계피가루 2스푼 + 꿀 작은 1스푼을 섞어 먹는다.
자기전에 아래와 같이 만들어서 여드름 부위에 올려 놓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따뜻한 물로 씻어 냈을 때 여드름 뿌리까지 없어진다고 합니다.
여드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꿀 3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을 만들어 여드름이 난 부위에 올려 놓는다
아래와 같이 만들어서 하루에 3번씩 한 달 이상 복용하면 암을 예방하거나 이미 진전된 암도 치유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꿀 1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을 섞어서 하루에 3번씩 먹는다
이렇게 꿀과 계피가루가 우리 몸에 전반적으로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결론은 꿀과 계피가루를 적당한 양을 섞어서 먹게 되면 우리 몸에 굉장히 좋다는 결론입니다.
꿀과 계피가루가 들어간 약밥도 집에서 밥통만 있으면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꼭 오늘부터 꿀과 계피가루를 옆에 두시고 드시길 바라며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