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기를 타고난 사람 타고난 운 자체가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운과 나쁜 운이 있다는것 알고 있으신가요
그리고 타고난 운 자체가 나빴다가 좋아질 수도 있는지 참 궁금한데요
그런 좋은 운과 나쁜운에 대해 흐름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같이 확인 해 볼까요
좋은 흐름도 빠른 흐름이 있고 좋은 운인데도 좀 오래 공들여서 조금 투자를 해서 결과를 봐야하는 운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는 나쁜 운일때 영향을 더 받습니다.
바뀔 때는내 흐름이 지금 괜찮을때 보다 나쁠때 운기의 흐름이 바뀌면 변수가 많이 생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장 힘든 게 언제까지 버텨야 될까 가 가장 무섭습니다.
지금 운이 나쁜 분들도 분명 있을 거고 바뀌기 전에 나쁜 분들도 있을 텐데 이런 건 짧으면 3년에서 5년입니다.
하지만 이런 혼란한 시기에 내년부터 괜찮아질 거야 하고 생각하면 진짜 괜찮아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3년~5년이 정말 힘든 시기라고 다들 비슷하게 이야기합니다.
개개인 별로 점을 보면 그 운을 회복하는 시간이나 좋은 운이 오는 시간이 조금씩은 다 다릅니다.
큰 팔자는 못 고쳐도 어떻게 사냐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운은 스스로가 만들어가야 합니다.
운이 진짜 나쁜 사람들은 성격이 앞 뒤가 꽉 막힌 사람들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든지 삐딱하게 받아들이기 때문에 사람이 태어날 때 타고난 운조차도 못 써먹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보통 팔자가 박복하구나 운이 없구나 하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성격을 고치면 괜찮아질 텐데 나이가 들면 들수록 이런 성격을 바꾸는 게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 어려운 걸 해내는 사람들은 결국 더 한 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