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평소 돈이 잘 모이지 않는다면 이곳5천원을 꼭 둬보세요

막힌 재물운을 뚫어줍니다.

5천원 지폐 한장으로 막혔던 재물운 뻥 뚫어주고 대박나게 만드는 개운법

여러분 이번 글의 주제는요

집 안이나 지갑에 이 5000원짜리 지폐를 5장 두는 것만 해도 많은 복이 들어올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5000원짜리 지폐는요,

아무래도 사주의 화기운과 토기운을 관장하는 그런 지폐입니다.

색상이 약간 주황색이고요. 숫자도 5이기 때문에 화기운과 토기운이 부족한 분들이 실천하시면 좋은데, 화기운이 뭐냐 토기이 뭐냐 그런 것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의 글 끝에 제가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5000원짜리 지폐가 기껏해봤자 5000원짜리가 아니냐,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5000원짜리 지폐는요,

율곡 이이 선생님이 그려져 있는데 율곡 이이 선생님은 구도장원이라 그래서 장원 급제를 9번이나 하신 분입니다.

13살에 처음으로 진사 초시에서 장원으로 합격해서 이후 9번에 걸쳐서 장원 급제했는데 장원급제라는 것이 쉽게 말해서 어떤 시험에도 그냥 일등 했단 말입니다.

그런 식으로 머리가 대단히 좋으셨던 그런 분이기 때문에 문서운이 정말 좋으신 분이죠.

그래서 5000짜리 지폐는 문서운이 필요하거나, 공부를 하시거나, 자격증 시험을 쳐야 되거나, 아니면 평소에 사람의 덕이 없는 그런 분들에게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5000원짜리 지폐를 잘 보시면요,

앞에 오죽헌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 오죽헌은요, 율곡 이이 선생이 태어난 곳이고 신사임당의 친정집이기도 하구요.

보물 제 165호로 지정되어 있고, 한국주택 건축물 중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토기운도 좋아집니다. 토기운이 뭐냐 하면, 부동산 운이라든지 내가 어떤 일을 하더라도 중심을 잡을 수 있는 중용의 자세거든요.

그래서 문서운이 필요하다, 인성운이 필요하다,

아니면 부동산적으로 뭐 매매라든지 아니면 집에 좋은 기운을 받아야 된다는 분들은 이 5000원 지폐를 적극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어떻게 활용하시면 좋냐면요, 지갑을 안 쓰시는 분들은 가방에 깊숙한 곳에 넣어두셔야 됩니다.

그때는 봉투도 색깔이 많잖아요. 약간 옐로우 색상이나 레드 계열이 나는 봉투에 신권일수록 좋습니다.

5000원 짜리 5개를 넣고 다니면 되고, 만약에 지갑이 있는 분들은 지갑의 칸 여러 개 있잖아요.

그중에서 한 칸에만 딱 5000원짜리 5개를 몰아서 두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방법 간단하죠.

이외에도 티비가 벽걸이 티비인 분들은 안되겠지만, 받침대에 올려두는 그런 티비는 티비를 들어서 밑에 두시면 좋다고 할 수 있고요.

아니면 티비를 두는 테이블 있잖아요.

테이블 안에 5000원 지폐를 깊숙하게 찔러 놓으시면 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이 지폐 개운법은 한두 달 정도 해야 보시고 만약에 효과가 있으면 계속 넣어두시면 되고 아니면 그냥 빼면 됩니다.

왜냐하면 사주의 화기운과 토기운이 필요한 분들에게만 도움이 되는 개운법이기 때문에 일단 사주를 모으신다,

그럼 해보시면 됩니다.

아니면 새 옷을 하나 구매하셔서 옷 색상을 상의든 하의든 상관없습니다.

옐로우 계열이나 레드 계열 옷을 구매하셔서 안에 5000원짜리를 5장이나 아니면 50장을 깨끗하게 해서 반 접은 상태로 두셔도 되고 그대로 넣어두셔도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새 옷에 택만 떼고 돈을 넣어두는 것, 이게 중요합니다.국 시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