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복이 넘치는 여자 이런 여자는 놓치면 안됩니다
여자의 10가지 부자 관상
부자로 사는 관상은 따로 있는걸까요
여자의 10가지 부자관상, 말년운이 좋고 자식복이 좋은 여자 관상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어떤 점들이 있는지 여자분들은 한번 관심있게 보시길 바랍니다. 같이 확인 해볼까요
관상서인 유장상법에서는 여자가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십미’ 즉 10가지가 아름다운 관상을 가져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 중에서 한두가지만 갖추고 있어도 부자로 사는데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합니다.
첫 번째, 마른 사람은 목이 길어야 하고, 살찐 사람은 목이 짧아야 합니다.
관상학에서는 목은 ‘백 가지가 다니는 길’이라고 했습니다.
목의 관상을 볼 때는 길고 짧은 것을 자세히 봐야합니다. 마른 사람이 목이 짧으면 서른 전후에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다고 하며, 살찐 사람이 목이 길면 49세 전후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다고 합니다.
두번째, 귀가 단단하고 윤곽이 분명해야 합니다.
관상학에서 귀를 볼 때는 귀의 크기보다는 살집이 잘 잡혀있는지를 더 중시해서 봅니다.
아무리 귀가 크다 해도 살이 없으면 운세가 약하고, 비록 귀가 작더라도 단단하고 살이 두터우면 재물복이 좋다고 봅니다. 귀가 작은 것은 괜찮으나 살집이 없다면 가난하게 살 관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귀의 모양이 잘 생겼다해도 살이 얇다면 가난한 관상이며, 외롭게 산다고 했습니다.
세번째, 어깨가 둥글며 처지지 않아야 합니다.
어깨는 몸통의 윗면을 차지하고 골반의 움직임을 잡아주는 중요한 곳입니다.
또한 어깨는 숨을 쉬는 입구를 관장하기 때문에 어깨가 처지거나 좁으면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해서 활기가 부족해진다고 합니다.
어깨가 구부정하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재물이 새어 나가서 부자가 되지 못한다고 합니다.
어깨가 처지지 않은 사람은 친구가 형제관계가 좋고 처세를 잘해서 반드시 부자로 산다고 하며, 어깨를 낮춘다는 것은 타인보다 본인의 어깨가 높지않다는 것을 인정하는것으로 남에게 굽실거리는 성향이 있다합니다.
네 번째, 광대뼈가 적당히 솟아야 하며 두둑한 살집으로 덮여 있어야 합니다.
광대뼈가 솟고 살집이 두둑이 잘 덮여 있으면 강한 의지력과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성이 이런 광대뼈를 가지고 있으면 기질이 강하고 의지가 굳어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반드시 성공시킨다고 합니다.
다섯번째, 눈동자가 맑고 빛이 나야 합니다.
눈은 관상에서 아주 중요한 곳입니다.
눈빛이 맑고 밝게 빛나는 사람은 내장기능을 포함한 육체적인 건강함은 물론 마음도 맑다고 했습니다. 반대로 눈빛이 안개가 낀 듯 흐릿한 사람은 육체적으로도 건강하지 못하고 마음도 흐릿하다고 합니다.
여섯번째, 입술 윤곽이 뚜렷해야 합니다.
관상학에서 입은 가정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입의 윤곽이나 입술의 선이 뚜렷하면 경제적으로 부유하게 사는 여성이라고 하며, 입이 크고 잘 다물어져 있으며 입 끝이 올라가 있으면 중년의 나이부터는 풍요로운 삶을 살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웃을 때 크게 입을 벌려서 웃는 사람은 활동적인 체질로 만사에 의욕적으로 일을 처리해서 노년에는 상당한 부자로 산다고 합니다.
일곱 번째, 이가 두텁게 후해야 합니다.
치아가 큰 경우는 자기주장이 매우 강하고 성적인 욕구도 강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또한 매사에 적극적인 성격으로 리더십이 있으며 매우 활동적인 여성으로 봅니다.
대문니가 크고 가지런하면 학문성이 좋아서 공부를 잘하고 총명해서 귀하게 산다고 하며 대문니가 깨지고 가지런하지 않으면 집안의 대문이 항상 열려 있는 형상으로 돈도 나가고 사람도 잃어버리고 말도 새어 나간다고 봅니다.
여덟 번째, 허리가 둥글고 두툼해야 합니다.
가는 개미허리보다는 둥글고 두툼해야 좋은 허리입니다.
초년운은 곤궁하나 중년에 발복하여 돈과 명예를 가진 부귀한 여성으로 산다고 합니다. 살이 많아서 성인병이 올 정도로 흘러내리는 살이 아니라 단단한 살이 허리를 감싸고 있어야 한다는 뜻 입니다.
아홉 번째, 손가락이 대나무 죽순처럼 길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손이 부드럽고 길면 감성이 부드럽고 인자해서 많은 사람들이 따른다고 합니다.
머리가 총명하고 10가지 복을 누리며 곡식 창고에 곡식을 가득 쌓아놓고 평생 부유하게 살아간다고 합니다.
열번째, 털이 부드러우며 윤기가 나야 합니다.
우리 몸에 있는 털은 풀과 나무로 봅니다.
난초를 볼때도 가늘고 길게 난 것을 귀하게 여기기 때문에 우리 몸에 있는 털도 가늘고 수려한 것을 좋게 보기 마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