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만 잘 버려도 내운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내 운 올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옷
오랫동안 입지 않으셨다면 그냥 버리세요.
그러나 자주 입는 옷이 오염이 되거나 헤져서 버리게 된다면 이렇게 버리세요.
옷을 바로 버리시지 마시고 한 일주일 정도 집안에 두셨다가 버리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나의 기운을 다 빼고 버려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의 주변엔 각자의 기운이 흐르고 있습니다.
이 좋은 기운들을 집안에 모두 그냥 두시고 이 기운을 다 빼시고 수거함 등에 버리시면 됩니다.
간혹 옷이나 속옷을 버리시지 않고 태우시는 경우도 있는데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사람의 옷을 태우는 행동은 돌아가신 분에 한해서 하는 의미이지 절대 산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되는 행위입니다.
속옷
예전 우리 어른들은 사내아이를 낳지 못하는 여성에게, 사내아이를 많이 낳은 여성의 속옷을 얻어 입히기도 하셨었는데요.
이 속옷에는 각 개개인의 기운이 가장 많이 묻어있다.라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속옷을 버리 실 때는 반드시 남녀 모두 가위로 반을 잘라서 버리셔야 합니다.
또한 간혹 남편의 헤어진 러닝셔츠를 걸래 대용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이런 일은 절대로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이는 풍수학적으로 남편의 기운이 살아나지 못하도록 만드는 최악의 행동입니다.
낡고 해진 속옷은 바로 버려주세요.
속옷 외에도 풍수학적으로 낡고 망가진 물건들은 가난과 몰락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요인입니다.
버리셔야 할 속옷은 반으로 자르셔서 “검은색” 봉지에 쓰레기봉투에 담아버리세요.
검은색은 水오행을 말하며, 이 水오행은 오행 중 끝이라 마감을 말하며 휴식과 쉼을 의미합니다.
또한 검은색 봉지에 버리는 것은 水오행이 다시금 만들어지는 번영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기에
새로운 멋진 운이 들어오기를 염원하는 그런 의미도 있습니다.
항상 좋은 운을 얻고 번영을 얻기 위해 속옷만큼은 소중히 다루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